MapleStory Finger Point

πŸ”΅ C,C++,C#/Unity

[Unity/였λ₯˜ν•΄κ²°] Render-Pipelines 였λ₯˜ (metarial 핑크색/ 쉐이더 였λ₯˜)

HYEJU01 2022. 11. 20. 12:17

metarial 이 ν•‘ν¬μƒ‰μœΌλ‘œ 뜨고 쉐이더 인식을 μ œλŒ€λ‘œ λͺ»ν•˜κΈΈλž˜

검색해봀닀.

 

<1번 해결법>

renderpipeline converter λ₯Ό 뭐 μ–΄μ°Œκ΅¬ μ €μ°Œκ΅¬ ν•˜λΌλŠ”λ°

 

 

 

μ „λΆ€ 체크해주고

Initialize Converters 눌러주고

λ‹€μ‹œ Convert Assets 눌러주면 에셋이 잘 보인닀!

 

 


μž¬λΆ€νŒ…ν–ˆλ”λ‹ˆ

 

Unity Package Manager  Error 

unity.render-pipelines.~~~

 

μ—λŸ¬ 였λ₯˜κ°€ λœ¨λŠ” 것이닀 γ… γ… 

 

 

<2번 해결법>

package manager > update

버전이 μ•ˆ λ§žμ•„μ„œ κ·ΈλŸ°κ±°μ˜€λŠ”μ§€ κ΄€λ ¨ νŒ¨ν‚€μ§€λ“€ μ—…λ°μ΄νŠΈ ν•˜λ‹ˆκΉŒ ν•΄κ²° 됐닀!

metarial 잘 뜸 γ…Žγ…Ž

 

 

 

<참고링크>

https://forum.unity.com/threads/error-when-i-try-to-install-render-pipelines.534171/